베케이션 렌탈: 아파트, 숙소 및 비치 하우스 렌탈 - 홈투고
검색 시작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베케이션 렌탈에 대해 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세요. 예약하기, 예약 취소, 지불, 편의시설, 반려동물, 체크인, 체크아웃, 제품 신뢰도 등 웹사이트에 관해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 카테고리를 클릭하시거나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베케이션 렌탈에 무엇인가요?

베케이션 렌탈이 무엇인가요?

베케이션 렌탈은 호텔, 모텔, 호스텔 등과 같은 숙박시설에 대한 새로운 대안입니다. 베케이션 렌탈은 개인 호스트나 전문 업체가 사용자의 목적에 맞춰 제공하는 취사시설이 갖춰진 하우스, 아파트, 개인실, 캐빈, 캐슬 등 다양한 형태의 현지 숙박시설을 의미합니다. 여행객들에게 부엌이나 개인 수영장과 같은 편의시설이 포함된 로컬 하우스를 직접 제공함으로써 집에서 느끼는 편암함을 즐길 기회를 제공합니다. 가격은 숙박시설의 유형, 위치, 그리고 제공되는 편의시설에 따라 다양합니다.

언제 다른 숙박시설 대신 휴가용 렌탈을 고려해야 하나요?

여행, 비즈니스, 한달살기, 해외연수 등 목적에 맞는 다양한 베케이션 렌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베케이션 렌탈이 제공하는 것:


  • 넓은 공간과 편안함
  • 높은 수준의 사생활 확보
  • 취사시설을 통한 편의성 및 일정에 구애받지 않는 자율성
  • 대부분 더 저렴합니다 - 특히 가족이나 단체로 여행하는 경우

왜 베케이션 렌탈이 특별한가요?

모든 베케이션 렌탈은 위치, 인테리어, 분위기, 그리고 시설적은 면에서 고유의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에서 베케이션 렌탈이 다른 숙박시설 유형과 구별되며, 모든 베케이션 렌탈이 개별화된 특별함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베케이션 렌탈은 여행자들이 편안하게 머물고 갈 수 있는 곳이 될 수 있도록 힘쓰는 열정적인 호스트들에 의해 운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베케이션 렌탈을 이용하는 동안 현지 하우스에서 느끼는 편안함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베케이션 렌탈을 어떻게 예약하며, 어떻게 예약을 취소하나요?

"바로 예약" 및 "즉시 예약"이나 "요청 예약"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예약 옵션은 속박시설 공급자와 호스트의 조건에 따라 다릅니다.


"바로 예약"으로 표시된 숙박시설은 HomeToGo.kr에서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계약 파트너는 귀하와의 연락, 예약의 변경 또는 취소를 책임집니다.


"즉시 예약" 옵션이 있는 숙박시설들은 공급자의 지불 옵션을 통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예약과 지불을 가능하게 합니다.


"요청 예약"로 표시된 숙박시설은 예약하기 전에 숙박시설 주인에게 예약 요청이나 문의를 보낼 것을 요구합니다. 주인은 당신의 예약 요청을 수락하기 전에 주어진 시간 틀 안에 귀하가 예약하고자 하는 숙박시설이 이용가능한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예약 요청이나 문의는 대개 구속력이 없으며, 따라서 당신의 지불 정보가 필요하지 않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인이나 공급자가 당신에게 답변할 수 있도록 당신의 연락처 정보만 필요합니다.

예약을 취소할 수 있나요?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숙박시설 공급자나 호스트에 따라 조건이 다를 수 있으니 반드시 취소 규정을 확인해야 합니다. 취소조건 확인을 위해서 렌탈을 예약한 웹사이트의 취소 규정이나 공급자가 보낸 예약 확인 이메일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숙박시설을 예약하고 후불해도 되나요?

예약하는 웹사이트가 지금 예약하고 나중에 지불하는 옵션을 제공할 경우, 후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위해 반드시 예약하는 웹사이트의 이용약관을 확인하세요.

취소환불 규정은 무엇인가요?

취소규정은 게스트나 임차인이 예약을 취소할 경우에 해당하는 이용약관을 기준으로 합니다. 이 약관은 임차인이 어떤 조건 하에 환불 받을 수 있는지에 관한 내용을 포함합니다. 베케이션 렌탈에 관한 취소규정을 공급자나 호스트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주의하실 점: 


  • 취소규정은 공급자나 숙박시설 호스트에 따라 다릅니다.
  • 숙박시설을 예약하면 자동적으로 해당 숙박시설의 취소규정에 동의하게 됩니다.
  • 모든 취소(전부 또는 부분으로)가 환불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 예약하시기 전에 반드시 취소규정을 확인하세요.

예약 확인은 언제 받게 되나요?

예약 확인 시간은 숙박시설 공급자나 여행사에 따라 다릅니다. 예약을 완료한 후 48시간이 지나도 확인 메일을 받지 못했다면, 스팸 메일 폴더를 확인해 보세요. 그래도 예약 확인을 찾을 수 없다면 공급자의 사이트나 렌탈 주인에게 문의하세요.

숙박시설 호스트와 연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예약을 완료하면 숙박시설 호스트나 관리 대행사의 연락처가 포함된 이메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통해 예약한 후 이러한 정보를 받지 못했다면 예약 사이트 고객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세요.

베케이션 렌탈을 예약할 때 여행보험이 필요한가요?

여행 보험 가입 여부는 개인이 자유롭게 결정하시면 됩니다. 일부 보험사들은 개인책임보험 이외에 여행자보험을 제공합니다. 추가적인 정보 확인은 여행 목적지별 요구 사항을 통해 확인하세요.

등록된 사용자들은 숙박시설을 예약할 때 홈투고의 환불 보장과 무료 보험에 동의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숙박시설 호스트와 어떤 언어로 소통해야 하나요?

해외 숙박시설의 경우, 영어나 현지어로 메시지를 보내면 됩니다(호스트가 특정 언어를 지정한 경우를 제외). 메시지는 번역 툴을 통해 자동 번역될 수 있어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별도의 청소비나 청소보증금이 있나요?

청소 비용에 관해서는 취소환불 조건과 함께 공급자나 숙박시설 호스트의 이용 약관에 상세하게 기제되어 있습니다. 상품에 대한 상세 설명이나 예약 세부내역 및 계약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에 대한 지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결제 상세내역은 안전하게 보호되나요?

일반적인 거래가 이루어질 때와 같이 베케이션 렌탈을 예약할 때도 동일하게 규정이 적용됩니다. 은행 정보를 입력할 때에는 보안(SSL) 접속이 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대부분의 브라우저는 주소창에 자물쇠 아이콘이 나타나며, 이 아이콘이 암호화된 연결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보증금은 어떻게 사용하며 언제 돌려받나요?

보증금이란 숙박시설 호스트에게 지급하여 숙박기간 동안 보관하는 계약금입니다. 게스트가 베케이션 렌탈 시설을 손상했을 경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아무런 문제가 없다면 숙박이 끝나는 시점에 계약금 전액을 돌려받게 됩니다.

언제 어떻게 지불해야 하나요?

결제정책은 공급자나 숙박시설 호스트의 이용약관에 의해 결정됩니다. 렌탈료 전액을 한번에 지불하거나 일정 비율을 선지급하고 숙박 종료시 나머지를 지불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귀하는 예약 수수료 이외에(포함되어 있지 않은 경우) 보증금을 지불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약 전에 반드시 이용약관과 지불정책을 확인하세요. 본 약관이 예약 상세내역에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예약시 어떤 결제방법을 사용할 수 있나요?

예약단계에서 숙박시설 호스트나 공급자에 따라 다양한 결제방식이 주어집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계좌이체나 신용카드 결제입니다.

베케이션 렌탈에 어떤 편의시설이 포함되어 있나요?

어떤 시설이 포함되어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일반적으로 해당 베케이션 렌탈 페이지를 통해 포함하고 있는 편의시설 정보를 상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표기된 시설들은 숙박을 이용하는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실 경우, 주저하지 말고 호스트나 예약을 완료한 웹사이트에 정확한 정보를 요청하세요.

베케이션 렌탈에서 편의시설을 이용하려면 별도의 요금을 지불해야 하나요?

특별한 언급이 없는 경우 일반적인 편의시설은 렌탈 비용에 포함되어 있어 추가 비용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특정 편의시설의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호스트나 예약한 웹사이트에 문의하여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베케이션 렌탈에 어떤 추가 시설을 요청할 수 있나요?

홈투고에서 렌탈을 검색하실 경우 모든 편의시설 필터를 자유롭게 이용하세요. 필요한 시설이 더 있을 경우, 호스트나 예약한 웹사이트에 문의해 별도로 추가가 가능한지,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확인해 보세요. 가능하다면 필수 장비는 직접 가지고 가실 것을 권합니다.

특정 편의시설을 제공하는 숙소를 검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편의시설 필터를 사용해 선호하는 시설을 선택해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홈투고에서 "수영장" 필터를 선택하면 검색 결과에서 수영장을 가지고 있는 모든 숙박 시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여러 개의 필터를 사용해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발코니가 달린 반려 동물 친화적인 렌탈을 보시려면 "반려동물 허용"과 "발코니" 필터를 선택하세요. 숙박시설의 편의시설과 관련해 좀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베케이션 렌탈의 호스트나 공급자에게 연락하세요.

베케이션 렌탈에서 무언가를 훼손하거나 고장나게 했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베케이션 렌탈에서 무언가 훼손하거나 고장나게 했다면 당황하지 말고 숙박시설 호스트에게 연락하세요. 손상된 품목이 바로 수리되거나 대체되어야 할 경우, 호스트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줄 것입니다. 여행자 보험이나 개인 책임보험이 손해를 보상해 줄 수 있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발생한 손해를 충당하기 위해 호스트는 보증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반환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려동물 친화적 베케이션 렌탈은 어떻게 찾나요?

반려동물을 데리고 여행할 수 있나요?

반려동물에 친화적인 렌탈을 찾고 계신다면 '반려동물' 옵션을 선택해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베케이션 렌탈에 이 옵션이 표시되어 있지 않다면 반려동물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반려동물 몇 마리를 데리고 갈 수 있나요?

일반적으로 반려동물은 한 마리만 데려가는 것을 기준으로 합니다. 한 마리 이상의 반려동물이 가능한 경우, 해당 렌탈 페이지에 상세 정보가 기제되어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베케이션 렌탈 호스트나 공급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반려동물과 여행시 예방접종 증명서를 준비해야 하나요?

반려동물을 데리고 아시아를 여행하실 경우, 필수 예방 접종을 모두 받았다는 예방 접종기록과 임플란트 칩과 같은 신분 증명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수의사에게 예방접종 기록과 신분증명서를 발급해 줄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함께 여행하는 국가 법률과 이용하시는 항공사의 규정도 확인하실 것을 권합니다.

모든 종류의 반려동물이 허용되나요?

개와 고양이가 여행시 가장 일반적으로 동반되는 반려동물입니다. 반려동물 친화적인 옵션이 포함된 베케이션 렌탈의 경우, 개와 고양이는 대부분 허용됩니다. 뱀이나 거미 같은 다른 종류의 동물을 소유한 경우, 렌탈 호스트에게 문의하거나 공급자의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여 추가 정보를 얻으세요. 특정 반려견은 "위험동물"로 분류되어 일부 렌탈이나 리조트에는 허용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출발지와 방문하는 국가에서의 분류기준을 확인하세요.

숙박시설에 반려동물을 위해 특정 시설을 요청할 수 있나요?

반려동물을 위해 특별한 시설이 필요하다면 숙박시설 호스트에게 직접 문의하실 것을 권합니다. 기본적으로 호스트가 추가적인 시설을 제공할 의무는 없으며, 시설을 제공할 경우 추가 요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이 렌탈 시설을 훼손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반려동물이 렌탈 시설을 훼손했다면 바로 호스트에게 알려주세요. 손상된 품목이 바로 수리되거나 대체되어야한다면 호스트가 어떻게 해야 할지 알려드릴 것입니다. 여행자 보험이나 개인 책임보험이 해당 손해를 보상해 줄 수 있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발생한 손해를 충당하기 위해 주인은 보증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돌려주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베케이션 렌탈의 체크인과 체크아웃은 어떻게 준비하나요?

체크인과 체크아웃은 어떻게 하나요?

베케이션 렌탈에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하기 위해 당신의 도착시간과 출발시간을 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주인과 직접 개인별로 체크인 및 체크아웃 시간을 상의할 수 있으며, 어떤 숙박시설들은 정해진 시간에만 가능합니다. 상세한 정보는 예약 세부 내역을 참고하세요.

숙박시설의 열쇠는 어떻게 받나요?

호텔과 달리 독립적인 베케이션 렌탈에는 리셉션이 없습니다. 따라서 열쇠를 받을 시간과 장소를 렌탈 호스트와 협의하거나 예약 세부내역에 있는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숙박이 끝나고 열쇠를 반환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몇 시까지 체크인을 할 수 있나요?

예약한 숙박시설의 유형과 공급자에게 따라 결정됩니다. 체크인 시간은 예약이 승인되면 전달됩니다 - 예약 세부내역을 확인하세요. 질문이 있을 경우, 호스트나 예약 공급자에게 직접 전달할 것을 권해드립니다. 

체크아웃하기 전에 베케이션 렌탈을 청소해야 하나요?

베케이션 렌탈의 조건과 귀하가 선택한 옵션에 따라 청소 서비스와 이에 해당하는 수수료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청소비는 보통 당신의 예약금 총액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가 정보는 숙박시설의 조건과 예약 세부내역을 참고하세요.

질문이 있거나 문제가 생기면 누구에게 연락을 해야 하나요?

질문이 있거나 예약하신 베케이션 렌탈에 어떤 문제가 생겼을 경우, 숙박시설 호스트에게 연락하거나, 경우에 따라서는 예약한 렌탈을 담당하는 에이전시에 연락하세요. 담당자를 알기 위해서 예약이 승인 후 받은 메일이나 정보를 참고해 주세요.

어떤 서류를 지참해야 하나요?

여행하실 때 다음을 권장해드립니다:


  • 여행시 항상 면허증과 같은 신분증을 지참하세요.
  • 렌탈 계약서와 함께 집주인의 연락처를 지참하세요.
  • 만약을 대비해 개인 보험 서류를 지참하세요.


해외여행시 여권을 반드시 지참해야 합니다. 여행 목적지에 따라 예방접종 증빙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숙소에 도착해 잘못된 점을 발견하면 예약을 취소할 수 있나요?

목적지에 도착한 후 예약을 취소하는 것은 예외적인 상황일 것입니다. 만약 그런 일이 발생한다면, 호스트에게 직접 이야기할 것을 권합니다. 가능하다면 호스트와 함께 렌탈을 둘러보고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바로 해결하세요.

베케이션 렌탈의 체크인과 체크아웃은 어떻게 준비하나요?

렌탈 목록이 의심스럽다고 생각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의심스러운 베케이션 렌탈 목록의 징후는 다음 사항들을 포함합니다: 


• 부족한 정보.

• 숙박시설 호스트의 불확실한 반응.

• 숙박시설 주인에 의한, 주민등록번호나 신용카드 양면 스캔 같은 개인정보 요구.


이같은 위험 신호를 감지하셨다면 답변하지 마시고 해당 렌탈을 가지고 있는 파트너 웹사이트에 보고하세요.

숙박시설이 표기된 시설과 동일하다는 것을 어떻게 확신할 수 있나요?

공급자들은 거짓광고를 식별하고 제거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이용자들은 예약 전에 가능한 많은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결제 페이지가 SSL 접속으로 보안이 되어 있는지를 확인하고, 의심스러운 결제 방법이나 개인정보 요청을 피해야 합니다. 의심스러운 경우에는 반드시 공급자의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세요. 

베케이션 렌탈 사기는 어떻게 피할 수 있나요?

베케이션 렌탈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들: 


  • 베케이션 렌탈을 우편환이나 현금 우편 송금, 또는 Western Union 같은 즉시 송금으로 지불하는 것을 요구한다면 동의하지 마세요. 이러한 지불 방법은 추적이 어려우며 경우에 따라 신뢰할 수 없습니다.
  • 숙박시설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없을 경우 호스트에게 정보를 요청하세요.
  • 분쟁을 대비해 사용자를 보호할 수 있는 상세한 계약 개요 조건을 요구하세요. 계약서를 주지 않는 공급자나 호스트는 신뢰하면 안됩니다.

나의 개인정보는 어떻게 이용되나요?

일반적으로 개인정보는 귀하가 사용자 계정을 생성할 때, 예약 요청을 할 때, 또는 이메일이나 폼을 통해 웹사이트와 연락할 때 귀하가 스스로 제공하는 경우에만 수집됩니다. 모든 경우에는 당신의 개인정보는 극비로 다루어집니다. 추가 정보는 각 웹사이트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확인하십시오.

홈투고에서 어떻게 예약을 하나요?

홈투고 고객지원센터에 연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희 서비스와 관련해 질문이 있으시면 info@hometogo.kr로 문의를 보내주세요. 가능한 빨리 이메일을 통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청시"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요청시"로 표시된 베케이션 렌탈 상품들은 예약 전에 호스트와 연락을 필요로 합니다. "딜 보기" 버튼을 클릭한 후 간단한 클릭으로 바로 예약할 수 있는 "즉시 예약" 상품과 다릅니다.

"즉시 예약"과 "특급 예약"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즉시 예약"이라고 표시된 숙박시설들은 홈투고 사이트나 파트너 웹사이트에서 직접 예약할 수 있으며, 간단한 절차를 통해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특급 예약"으로 표시된 숙박시설들은 HomeToGo.kr에서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계약 파트너는 귀하의 예약 변경이나 취소에 책임이 있습니다.

홈투고 에 제시된 가격과 파트너 웹사이트에 제시된 가격이 일치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파트너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가격이 가장 정확합니다. 홈투고 역시 정확한 가격을 제공하도록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가격이 불일치한 경우를 발견하지면 바로 연락주세요: info@hometogo.kr.

홈투고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주나요 ?

홈투고는 이용가능한 휴가용 숙박 시설들의 특징과 상품 정보를 비교 제공하는 메타 검색 엔진입니다. 검색창과 필터를 이용하여 맞춤 설정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조건에 맞는 상품이 없을 경우 다른 결과를 제공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숙박시설에 대한 특정 질문이 있으시면 반드시 해당 호스트나 공급자 웹사이트에 문의하세요.

숙소 정보나 도움말 센터에서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없으신가요?

이메일info@hometogo.co.kr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중앙유럽 서머타임(CEST) 기준)

월요일 - 금요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참고: 독일 공휴일에는 영업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image-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