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용 렌탈: 아파트, 숙소 및 비치 하우스 임대 - 홈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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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을 도와드릴까요?

휴가용 렌탈에 관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으세요, 예를 들어: 예약하기, 예약 취소, 지불, 편의시설, 애완동물, 체크인, 체크아웃, 사기 및 저희 웹사이트 이용에 대해. 아래의 카테고리를 클릭하시거나 언제라도 저희에게 연락주십시오.

휴가용 렌탈을 왜 예약해야 하나요?

휴가용 렌탈이란 무엇인가요?

휴가용 렌탈은 호텔, 모텔, 그리고 호스텔에 대한 일반적인 대안입니다. 전형적으로, 이들은 독립적인 주인이나 전문적인 조직에 의해 휴가자들에게 임대되는 가구를 갖춘 집이나 아파트입니다. 이들은 여행객들에게 휴가 중 부엌이나 개인 수영장과 같은 가정의 편암함을 즐길 기회를 제공합니다. 가격은 숙박시설의 유형, 위치, 그리고 제공되는 편의시설에 따라 다양합니다.

언제 다른 숙박시설 대신 휴가용 렌탈을 고려해야 하나요?

비즈니스 여행을 하든, 즐거움을 위해 여행하든, 다른 숙박시설 대신 휴가용 렌탈을 선택하는 이유는 많습니다.


휴가용 렌탈이 제공하는 것:


  • 더 넓은 공간과 편안함.
  • 더 높은 레벨의 프라이버시.
  • 더 많은 자율성 (예를 들어, 자가 취사), 그리고 고정된 일정에 충실할 필요가 없다는 점.
  • 대부분 더 저렴합니다 - 특히 가족이나 단체로 여행하는 경우.

왜 휴가용 렌탈이 특별한가요?

모든 휴가용 렌탈은 위치, 인테리어 디자인, 분위기, 그리고 성격 면에서 유일무이합니다. 이 점이 휴가용 렌탈을 다른 숙박시설 유형과 구별되게 하며, 모든 휴가용 렌탈에서의 숙박이 서로 다름을 의미합니다.


휴가용 렌탈은 자신들의 숙박시설을 따뜻하고, 손님을 반기며, 머물기 편안한 장소가 되도록 신경쓰는 열정적인 주인들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휴가용 렌탈에 머무는 동안 귀하는 새로운 곳에서 집의 평안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휴가용 렌탈을 어떻게 예약하며, 예약을 어떻게 취소하나요?

"특급 예약" 및 "즉시 예약"이나 "요청 예약"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예약 옵션은 속박시설 공급자와 주인의 조건에 따라 다를 것입니다.


"특급"으로 표시된 숙박시설은 HomeToGo.kr에서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계약 파트너는 귀하와의 연락, 예약의 변경 또는 취소를 책임집니다.


"즉시 예약" 옵션이 있는 숙박시설들은 당신에게 공급자의 지불 옵션을 이용하여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예약하고 지불할 수 있게 합니다.


"요청시"로 표시된 숙박시설은 예약하기 전에 숙박시설 주인에게 예약 요청이나 문의를 보낼 것을 요구합니다. 주인은 당신의 예약 요청을 수락하기 전에 주어진 시간 틀 안에 귀하가 예약하고자 하는 숙박시설이 이용가능한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예약 요청이나 문의는 대개 구속력이 없으며, 따라서 당신의 지불 정보가 필요하지 않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인이나 공급자가 당신에게 답변할 수 있도록 당신의 연락처 정보만 필요합니다.

예약을 취소할 수 있나요?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귀하는 숙박시설의 공급자나 주인에 따라 다를 수 있는 특별한 취소 규정을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예약 취소의 조건을 알기 위해서는 귀하가 당신의 렌탈을 예약하기 위해 이용한 웹사이트의 취소 규정이나 공급자가 보낸 예약 확인 이메일을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숙박시설을 예약하고 후불해도 되나요?

휴가용 렌탈를 예약하는 웹사이트가 지금 예약하고 나중에 지불하는 옵션을 제공할 경우, 이 옵션을 사용해도 됩니다. 추가 정보를 위해서 반드시 공급자의 웹사이트의 이용약관을 확인하세요.

취소환불 규정은 무엇인가요?

취소정책은 임차인이 그 또는 그녀의 예약을 취소할 때의 이용약관을 정합니다. 이 약관은 임차인이 어떤 조건 하에 환불받을 수 있는지를 결정합니다. 귀하의 휴가용 렌탈의 취소정책을 공급자나 주인과 확인하십시오. 주의하실 점: 


  • 취소정책은 공급자나 숙박시설 주인에 따라 다릅니다.
  • 숙박시설을 예약하시면 귀하는 자동적으로 그 숙박시설의 취소정책에 동의하시게 됩니다.
  • 모든 취소가 (전부 또는 부분으로) 환불받을 자격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 숙박시설을 예약하시기 전에 반드시 취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예약 확인은 언제 받게 되나요?

예약 확인을 받는 시간은 귀하가 숙박시설을 예약하기 위해 이용한 공급자나 여행사에 따라 다릅니다. 예약을 완료한 후 48시간이 지나도 확인 메일을 받지 못했다면, 스팸메일 폴더를 확인하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약 확인을 찾을 수 없다면 공급자의 사이트나 렌탈 주인에게 문의하세요.

숙박시설 주인과 연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예약을 완료하시면 숙박시설 주인이나 관리 대행사의 연락처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으셔야 합니다. 공급자의 사이트를 통해 예약한 후 이러한 정보를 받지 못했다면 공급자의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세요.

휴가용 렌탈을 예약할 때 여행보험이 필요한가요?

여행 보험에 가입하느냐 않느냐는 귀하가 자유롭게 결정하시면 됩니다. 어떤 보험사들은 개인책임보험 이외에 여행보험을 제공합니다. 추가 정보를 위해서는 당신의 여행 목적지의 요구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등록된 이용자들은 웹사이트에서 숙박시설을 예약할 때 홈투고의 환불 보장과 무료 보험에 동의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숙박시설 주인과는 어떤 언어로 소통해야 하나요?

해외의 숙박시설을 렌트할 경우, 주인이 언어를 특정하지 않았다면 주인에게 영어나 현지어로 메시지를 보내면 됩니다. 메시지는 무료 번역 툴을 이용하여 자동적으로 번역될 수 있으며, 따라서 언어가 장애물이 되면 안됩니다.

별도의 청소비나 청소보증금이 있나요?

취소환불 규정과 함께 청소비와 보증금 조건은 공급자나 숙박시설 주인의 이용약관에 상세하게 제시될 것입니다. 보통, 이 정보는 상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나 예약 세부내역 및 계약서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예약은 어떻게 지불하나요?

나의 결제 상세 내역은 안전하고 보호되어 있나요?

여하의 다른 거래를 할 때와 동일한 룰이 휴가용 렌탈을 예약할 때 적용됩니다. 은행 정보를 입력할 때에는 SSL 접속이 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대부분의 브라우저는 주소창에 자물쇠 아이콘이 나타나며, 이 아이콘이 암호화된 연결에 대한 추가 정보를 줍니다.

보증금은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며 언제 돌려받나요?

보증금이란, 미리 지불하며, 숙박하는 동안 숙박시설의 주인이 보관하는 계약금입니다. 주인은 이 돈을 귀하가 휴가용 렌탈을 훼손하는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런 훼손이 없다면, 귀하는 숙박이 끝나는 시점에 계약금 전액을 돌려받게 됩니다.

언제 무엇을 지불해야 하나요?

결제정책은 공급자나 숙박시설 주인의 이용약관에 좌우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대여료 전액을 한번에 지불할 것을 요구하며, 다른 사람들은 전체 요금의 일정 비율을 선불로, 나머지 비율을 숙박 종료시에 지불할 것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는 예약 수수료 이외에 (이미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경우) 보증금을 지불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약 전에 반드시 이용약관 과 지불정책을 확인하십시오. 본 정보의 개요가 귀하의 예약 상세내역에 들어있어야 합니다.

예약시 어떤 결제방법을 사용할 수 있나요?

숙박시설 주인이나 공급자에 따라 예약 단계에서 당신에게 하나 또는 여러 가지 결제방식이 주어집니다. 가장 보편적인 방법은 계좌이체나 신용카드 결제입니다.

저의 휴가용 렌탈 예약에 어떤 편의시설이 포함되어 있나요?

어떤 설비와 편의시설이 포함되어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일반적으로 휴가용 렌탈은 포함된 설비와 편의 시설을 모두 열거하고 있는 상세한 설명서를 갖고 있습니다. 보통, 열거된 모든 설비는 귀하가 숙박하는 동안 마음대로 이용해도 좋습니다. 의심스러운 경우에는 주저하지 말고 주인이나 귀하가 예약을 완료한 공급자 웹사이트에 확실한 정보를 요청하십시오.

나의 휴가용 렌탈에서 편의시설과 설비를 이용하려면 별도의 요금을 지불해야 하나요?

특별이 언급되지 않는 한, 설비와 편의시설은 추가비용 없이 (임대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특정 편의시설의 아용은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반드시 주인이나 귀하가 휴가용 렌탈을 예약한 공급자 웹사이트에 문의하여 확실한 정보를 얻으세요. 

나의 휴가용 렌탈에 어떤 추가 설비를 요청할 수 있나요?

HomeToGo.kr에서 렌탈을 검색하실 경우 모든 설비와 편의시설 필터를 마음대로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휴가용 렌탈에 여전히 무언가 빠졌을 경우 주인이나 귀하가 예약을 완료한 공급자 웹사이트에 문의하여 별도의 설비를 추가하는 것이 가능한지, 그리고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알아보십시오. 가능하다면 필수 장비는 가지고 가실 것을 권합니다.

특정한 편의시설이나 설비를 제공하는 숙소를 검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귀하는 편의시설 필터를 사용하여 귀하의 선호도에 따라 검색 결과를 좁히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홈투고에서 "수영장" 필터를 선택하십시오. 그러면 귀하의 검색 결과에 있는 모든 숙박시설은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을 것입니다. 한 번의 검색에 여러 개의 필터를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발코니가 달린 애완 동물 친화적인 렌탈을 보시려면 "애완 동물 OK"와 "발코니" 필터를 선택하십시오. 숙박시설의 편의시설과 관련하여 더 알고 싶으시면 휴가용 렌탈의 주인이나 공급자에게 연락하십시오.

나의 휴가용 렌탈에서 무언가를 훼손하거나 부러뜨리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귀하가 머물고 있는 휴가용 렌탈에서 무언가 훼손하거나 부러뜨렸다면 당황하지 말고 숙박시설 주인에게 연락하십시오. 손상된 품목이 즉시 수리되거나 대체되어야 할 경우 주인은 당신에게 어떻게 해야 할지 알려줄 것입니다. 귀하는 또한 당신의 여행보험이나 개인 책임 보험이 그 손해를 보상하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발생한 손해를 충당하기 위해 주인은 보증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돌려주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애완 동물 친화적 휴가용 렌탈은 어떻게 찾나요?

애완동물을 데리고 여행할 수 있나요?

찾고 계시는 휴가용 렌탈이 애완동물 친화적이어야 한다면 이상적인 휴가용 숙박시설을 검색할 때 이 옵션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휴가용 렌탈에 이 옵션이 표시되어 있지 않다면 애완동물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애완동물 몇 마리를 데리고 갈 수 있나요?

애완동물은 한 마리만 데려가는 것이 표준입니다. 애완동물 친화적인 렌탈에 여러 마리의 애완동물이 허락된다면 그 숫자가 렌탈 설명에 제시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휴가용 렌탈 주인이나 공급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애완동물과 여행시 예방접종 증명서를 준비해야 하나요?

애완 동물을 데리고 아시아를 여행하실 경우, 귀하의 애완 동물이 필요한 모든 예방 접종을 받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한 예방 접종 기록과 임플란트 칩 같은 신분증명서를 가져가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애완 동물 수의사에게 예방접종 기록과 신분증명서를 발급해 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귀하가 여행하시는 국가의 법 뿐만 아니라 이용하시는 항공사의 규칙과 규정도 확인하실 것을 권합니다.

모든 종류의 애완동물이 허용되나요?

개와 고양이는 사람들이 여행할 때 데리고 가는 가장 일반적인 동물들입니다. 따라서 귀하가 애완동물 친화적인 휴가용 렌탈에 머물고 당신의 휴가지의 조건을 충족시키는 한 개와 고양이는 대부분의 경우에 허용됩니다. 귀하가 뱀이나 거미 같은 "이국적인" 동물을 소유하는 경우, 렌탈 주인에게 문의하거나 공급자의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여 추가 정보를 얻으세요. 어떤 애완견은 "위험동물"로 분류되어 어떤 휴가용 숙박시설이나 리조트에는 허용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항상 당신의 나라와 해외에서의 분류를 확인하세요.

숙박시설이 나의 애완동물을 위해 특별한 설비를 갖추도록 내가 요청할 수 있나요?

당신의 애완동물을 위해 특별한 설비가 필요하다면 숙박시설 주인에게 직접 문의하실 것을 권합니다. 하지만 주인은 추가적인 설비를 갖출 의무가 없으며, 설비를 갖출 경우 추가 요금을 부과할 수 있음을 아십시오.

나의 애완동물이 휴가용 렌탈에서 무언가를 훼손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당신의 애완동물이 손해를 끼쳤다면 바로 주인에게 알리세요. 손상된 품목이 즉시 수리되거나 대체되어야 한다면 주인은 당신에게 어떻게 해야 할지를 조언해드릴 것입니다. 귀하는 또한 당신의 여행보험이나 개인 책임 보험이 그 손해를 보상하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발생한 손해를 충당하기 위해 주인은 보증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돌려주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휴가용 렌탈의 체크인과 체크아웃은 어떻게 준비하나요?

체크인과 체크아웃은 어떻게 하나요?

휴가용 렌탈에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하기 위해 당신의 도착시간과 출발시간을 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주인과 직접 개인 맞춤 체크인 및 체크아웃 시간을 논의할 수 있으며, 반면에 어떤 숙박시설들은 특정 시간대만 허용합니다. 상세한 정보는 예약 세부 내역을 참고하십시오.

숙박시설의 열쇠는 어떻게 받나요?

호텔과 달리, 독립적인 휴가용 렌탈에는 리셉션이 없습니다. 따라서 열쇠를 받을 시간과 장소를 렌탈 주인과 합의하거나 예약 세부내역에 있는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숙박이 끝나고 열쇠를 반환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얼마나 늦게 체크인할 수 있나요?

귀하가 예약한 숙박시설의 유형과 공급자에게 달려있습니다. 체크인 시간은 당신의 예약이 승인되면 당신에게 통보됩니다 - 당신의 예약 세부내역을 확인하십시오. 질문이 더 있을 경우, 주인이나 귀하가 예약을 완료한 공급자에게 직접 이야기할 것을 권합니다. 

떠나기 전에 휴가용 렌탈을 청소해야 하나요?

휴가용 렌탈의 조건과 귀하가 선택한 옵션에 따라 청소서비스와 이에 해당하는 수수료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청소비는 보통 당신의 예약금 총액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가 정보는 숙박시설의 조건과 예약 세부내역을 참고하십시오.

질문이 있거나 문제가 생기면 누구에게 연락을 해야 하나요?

질문이 있거나 예약하신 휴가용 렌탈에 어떤 문제가 생겼을 경우, 숙박시설 주인에게 연락하거나, 경우에 따라서는 귀하가 예약한 렌탈을 담당하는 에이전시에 연락하십시오. 누구에게 연락을 해야 하는지 알기 위해서 반드시 당신의 예약이 승인된 후 받으신 정보를 참고하십시오.

어떤 서류를 지참해야 하나요?

여행하실 때 다음을 권장해드립니다:


  • 여행시 항상 면허증과 같은 신분증을 지참하세요.
  • 렌탈 계약서와 함께 집주인의 연락처를 지참하세요.
  • 개인적인 화제보험 서류를 사고를 대비해 가지고 지참하세요.



해외여행시 여권을 지참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추가적으로 여행 목적지에 따라 건강 및 예방접종 증빙서류도 필요할 수 있습니다.

숙소에 도착하여 무언가 잘못된 점을 발견하면 예약을 취소할 수 있나요?

목적지에 도착한 후 예약을 취소하는 것은 예외적인 상황일 것입니다. 만약 그런 일이 발생한다면, 주인에게 직접 이야기할 것을 권합니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함께 당신의 렌탈을 둘러보고 잠재적인 문제들을 즉시 해결하십시오.

휴가용 렌탈의 체크인과 체크아웃은 어떻게 준비하나요?

렌탈 목록이 의심스럽다고 생각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의심스러운 휴가용 렌탈 목록의 징후는 다음 사항들을 포함합니다: 


• 부족한 정보.

• 숙박시설 주인의 모호한 반응.

• 숙박시설 주인에 의한, 귀하의 사회보장번호나 귀하의 신용카드 양면 스캔 같은 사적인 개인정보 요구.


이러한 또는 어떤 다른 위험 신호를 경험하시면 답변하지 마시고 휴가용 렌탈을 목록에 올린 파트너 웹사이트에 보고하십시오.

숙박시설이 광고의 시설과 동일하다는 것을 어떻게 확신할 수 있나요?

공급자들은 거짓광고를 식별하고 제거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여행자들은 예약 전에 가능한한 많은 정보를 요구하고, 결제 페이지가 SSL 접속으로 보안이 되어 있는지를 확인하고, 여하한 의심스러운 결제 방법이나 개인정보 요청을 피해야 합니다. 의심스러운 경우에는 반드시 공급자의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십시오. 

휴가용 렌탈 사기는 어떻게 피할 수 있나요?

휴가용 렌탈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들: 


  • 귀하의 휴가용 렌탈을 우편환을 통해, 현금 우편 송금을 통해, 또는 Western Union 같은 즉시 송금으로 지불하는 것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지불 처리는 추적 가능하지 않으며 종종 신뢰할 수 없습니다.
  • 숙박시설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없을 경우 이를 요구하십시오.
  • 분쟁의 경우에 귀하를 보호할 수 있는 상세한 계약 개요 조건을 요구하십시오. 귀하에게 계약서를 주지 않는 공급자나 주인을 신뢰하면 안됩니다"

나의 개인정보는 어떻게 이용되나요?

일반적으로 개인정보는 귀하가 사용자 계정을 생성할 때, 예약 요청을 할 때, 또는 이메일이나 폼을 통해 웹사이트와 연락할 때 귀하가 스스로 제공하는 경우에만 수집됩니다. 모든 경우에는 당신의 개인정보는 극비로 다루어집니다. 추가 정보는 각 웹사이트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확인하십시오.

홈투고에서 어떻게 예약을 하나요?

홈투고 고객지원센타에 연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희 서비스와 관련하여 질문이 있으시면 info@hometogo.kr로 문의를 보내주십시오. 최대한 빨리 당신의 이메일에 답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요청시"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요청시"로 표시된 휴가용 렌탈 상품들은 당신에게 예약 전에 주인과 연락할 것을 요구합니다. "요청시" 예약에 필요한 이 추가적인 단계는 "딜 보기" 버튼을 클릭한 후 단 몇번의 클릭으로 바로 예약할 수 있는 "즉시 예약" 상품과 다릅니다.

"즉시 예약"과 "특급 예약"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즉시 예약"이라고 표시된 숙박시설들은 저희 웹사이트나 저희 파트너 웹사이트에서 직접 예약할 수 있으며, 불과 몇 단계 안에 예약 절차를 마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특급 예약"으로 표시된 숙박시설들은 오로지 HomeToGo.kr에서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계약 파트너는 귀하와의 연락, 예약의 변경이나 취소를 책임집니다.

홈투고 에 제시된 가격과 파트너 웹사이트에 제시된 가격이 일치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공급자 웹사이트의 가격은 항상 정확한 가격입니다. 홈투고는 저희 가격이 정확하도록 주의합니다. 따라서 귀하가 가격 불일치를 발견하여 알려주시는 것을 환영합니다. 부담없이 저희에게 메시지를 보내주십시오: info@hometogo.kr.

홈투고가 나에게 맞춤형 조언을 할 수 있나요?

홈투고는 당신에게 이용가능한 휴가용 숙박시설들의 개요와 상품 비교 능력을 부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메타 검색 엔진입니다. 귀하는 검색창과 필터를 이용하여 당신의 검색을 쉽게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요구 조건에 맞는 상품이 없을 경우 다른 결과를 제공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숙박시설에 대한 특정 질문이 있으시면 반드시 각 해당 주인이나 공급자 웹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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